알수없음님의 볶음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9
가쓰오부시가 가득 올라가 있는 볶음우동을 하나 먹어봤어요~~
센 불에 빠르게 볶아내어 면발의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네요. 함께 볶아진 양배추와 숙주의 아삭한 식감이 씹는 재미를 더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가쓰오부시의 감칠맛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