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다도락 연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다도락 연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점심으로 간단하게 연어샐러드 먹었어요
부드러운 연어 한 점을 채소와 함께 맛보니, 연어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아삭한 식감이 입안에서 조화롭게 씹히네요. 산뜻한 드레싱이 연어의 기름진 맛을 부드럽게 잡아주어서 딱 좋습니당~~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5kcal
다도락연어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