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9
단짠하게 잘 조려진 두부조림입니다 두부를 좋아하는데 두부가 적당히 단단하면서 고추가루의 매콤함괴 달달한 간장양념도 느껴졌습니다 외식할 때 사이드 반찬으로 나왔는데 간도 적당하니 반찬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이것만 있어도 밥 다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