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부추부침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부추부침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부추부침개
사이드로 부추부침개를 시켰다. 노릇노릇하게 생겨서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웠다.
젓가락으로 찢어서 양념장에 찍어먹는데 너무 맛있었다. 부드러우면서 바삭하고 부추, 당근, 양파 등 야채가 씹히는 맛도 좋았다. 씹을수록 달큰하고 고소한 맛이 올라와서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130g)
172kcal
부추부침개
4.7(리뷰 17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