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콩국수가 아주 걸쭉하니 국물이 진짜 고소히고 진해서 예술이었습니다ㅜ평소에도 콩국수 너무 좋아하는데 여름철이라 더욱 생각이 나더라거여 저는 콩국수에 소금파라 소금을 살짝 뿌려서 간을 해주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걸쭉한 게 너무 마음에 들어여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