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669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669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669
리뷰20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집에서 먹는 콩국수가 가장 맛있어요 오이소박이를 담가서 지금 맛있게 익었어요 오이소박이하고 먹음 맛있는건~~~~~바로바로~~~^^콩국수다 ㅎㅎ
이번엔 시장에서 콩물을 사서 먹었는데 다음엔 직접 콩을 갈아서 해먹어야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