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60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9
롯데리아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버거예요. 새우버거 패티 안에 새우가 그대로 있어서 식감이 좋고 뜨거울 때 먹으면 바삭 하면서 겉에 빵은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먹기 좋아요. 아내의 싸우전드 아일랜드 드레싱이 새콤에서 맛이 있고 양상추가 신선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