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665님의 닭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665님의 닭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665
리뷰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매콤달콤한 양념이 닭고기에 잘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닭고기는 부드럽고 잡내 없이 깔끔했고, 떡과 양배추, 고구마까지 푸짐하게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중독성 있는 맛이라 계속 손이 갔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으니 한 끼 제대로 즐긴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00kcal
닭갈비
4.8(리뷰 547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