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불고기버거는 포장을 열자마자 달콤한 불고기소스 향이랑 고소한 고기향이 같이 퍼져서 바로 한입 먹고싶어지는 햄버거엿어용ㅎㅎ 한입 베어물면 부드러운 패티가 촉촉하게 씹히면서 달짝지근한 불고기소스가 입안 가득 퍼져 감칠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여ㅋㅋ 양상추는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고 마요네즈가 들어가면 부드러운 풍미까지 더해져서 훨씬 맛잇게 느껴졋습니당. 폭신한 빵과 고기의 조화도 좋아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구용ㅎㅎ 감자튀김이나 탄산음료랑 같이 먹으면 든든한 한끼 느낌이 제대로 살아낫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달콤짭짤하고 친숙한 햄버거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249g)
576kcal
GS25불고기버거
4.8(리뷰 20개)
·식단기록14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