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고슬고슬하게 볶아진 밥알과 부드러운 달걀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최소한의 재료만 들어갔는데도 파기름의 깊은 풍미와 굴소스의 감칠맛 덕분에 부족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질리지 않고 한 그릇 금방 비웠습니다. 가볍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최고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