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노브랜드 봉골레 스파게티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노브랜드 봉골레 스파게티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그냥 파스타 찾아 보다가 크림 말고 토마토 말고 이렇게 봉골레로 된 소스를 처음 사 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냥 육수를 내서 할려고 했는데 이렇게 미리 만들어져 있는 밀 키트가 있어 가지고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150kcal
노브랜드봉골레 스파게티소스
4.9(리뷰 10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