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그녀의빵공장 호밀 깜빠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그녀의빵공장 호밀 깜빠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이렇게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호밀빵이라서 조금 더 건강에 좋고, 혈당도 덜 올린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프라이기에 꺼 먹어도 맛있고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도 폭신폭신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가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35kcal
그녀의빵공장호밀 깜빠뉴
4.9(리뷰 19개)
·식단기록10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