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리님의 갈치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수리님의 갈치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수리
리뷰16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아침식사때 반찬으로 구워먹은 갈치구이예요.
아침식사때 뭐해먹을지 고민하다가 냉동고에 넣어놓은 갈치가 생각나서 꺼내서 해동시킨다음 꾸워봤어요. 가격이 살짝 비싸긴 하지만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요리도 간편해서 언제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단지 냄새가 살짝나니 문은 좀 열어두는 것도 좋은것 같고요. 앞으로도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토막(75g)
102kcal
갈치구이
4.8(리뷰 35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