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리님의 갈치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수리님의 갈치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수리
리뷰16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아침식사때 반찬으로 구워먹은 갈치구이예요.
아침식사때 뭐해먹을지 고민하다가 냉동고에 넣어놓은 갈치가 생각나서 꺼내서 해동시킨다음 꾸워봤어요. 가격이 살짝 비싸긴 하지만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요리도 간편해서 언제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단지 냄새가 살짝나니 문은 좀 열어두는 것도 좋은것 같고요. 앞으로도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토막(75g)
102kcal
갈치구이
4.8(리뷰 355개)
·식단기록3.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