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찰리님의 갈치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찰리님의 갈치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찰리
리뷰1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아침식사때 반찬으로 먹은 갈치구이예요. 뭐해먹을지 고민하다가 냉동고에 있는 갈치가 생각나 햐동후에 후라아팽에서 구워봤어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노릇하게 구워내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반찬 같아요. 앞으로도 갈치구이를 자주 먹고 싶어요.
#일반식 #아침

1토막(75g)
102kcal
갈치구이
4.8(리뷰 355개)
·식단기록3.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