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오뚜기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오뚜기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양파절임은 아삭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입맛을 돋우면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반찬으로, 다양한 요리와도 잘 어울려 만족스러웠습니다. 고기와 먹어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곱창모둠이랑 먹으면 기름기를 깔끔하고 개운하게 잡아주는 반찬이에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오뚜기삼겹살 양파절임소스
5.0(리뷰 49개)
·식단기록1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