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곱창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곱창구이를 이렇게 맛있게 먹어서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친구가 추천해서 같이 따라 간 맛집인데 웨이팅을 했었거든요. 근데 기다렸던 시간 만큼 정말 맛있어가지고 나중에는 만족하면서 나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