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갈비구이를 먹으러 왔어요. 정말 다양한 반찬들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포만감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특히 고기 먹을 때는 정말 야채를 항상 의식적으로 챙겨 먹는 편이거든요. 이렇게라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건강하게 한끼를 해결 하는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41g)
617kcal
키플어향가지 갈비구이
5.0(리뷰 13개)
·식단기록6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