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투썸플레이스 두초생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투썸플레이스 두초생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0
투썸플레이스 두초생크림 케이크를 간식으로 먹었어요.
딸이 생일이라고 사왔더라구요.
생딸기가 푸짐하게 올라간 두초생은 달콤하고 마주 맛있네요.
달콤한 초코생크림과 시트가 있고 중간에 바삭하게 씹히는 초코볼이 고소해서 맛이 더 좋네요.
#일반식 #간식

1개(498g)
1,460kcal
투썸플레이스두초생
4.8(리뷰 45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