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하지님의 롯데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로하지님의 롯데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로하지
리뷰17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할 음식은 바로바로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 입니다. 스파게티는 오랜만에 먹엇네요. 맛은 평범하게 맛잇습니다. 딱 갈릭 올리오 의 평범한 맛이랄까. 먹을만 햇습니다. 그런데 제 입맛엔 토마토소스의 스파게티가 더 낫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6kcal
롯데갈릭 올리오 스파게티
4.6(리뷰 5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