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하지님의 롯데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로하지님의 롯데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로하지
리뷰168
조회수 2 작성일자 26.05.30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할 음식은 바로바로 갈릭 올리오 스파게티 입니다. 스파게티는 오랜만에 먹엇네요. 맛은 평범하게 맛잇습니다. 딱 갈릭 올리오 의 평범한 맛이랄까. 먹을만 햇습니다. 그런데 제 입맛엔 토마토소스의 스파게티가 더 낫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6kcal
롯데갈릭 올리오 스파게티
4.6(리뷰 5개)
·식단기록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