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87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87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87
리뷰5254
조회수 2 작성일자 26.05.30
오이피클은 오이를 식초와 설탕, 소금에 절여 만든 새콤달콤한 저장 음식입니다.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햄버거, 샌드위치, 치킨 등과 잘 어울리며 느끼한 맛을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냉장고에 두고 먹기 좋고, 입맛이 없을 때 반찬으로 곁들여도 상큼한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줄기(30g)
5kcal
딜 오이 피클
4.9(리뷰 23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