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랑73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랑73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랑73
리뷰10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난 원래 육회를 먹지 않습니다. 왠지 느낌상 맛이 비릴것 같아서.. 그런데 여기 육회는 비리지 않았습니다. 마치 연어회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느낌상으로 별로라서 손이 잘 가지는 않습니다. 남편은 육회 저는 연어를 시키게 되네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