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녹차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녹차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녹차
리뷰7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두부 한 모만 있으면 간편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반찬이에요. 두부가 포만감이 있어서 밥 양은 조금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기본 양념에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듬뿍 썰어 넣었더니 매운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