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빡미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빡빡미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빡빡미
리뷰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주말이라 좋아하는
쉐이크쉑 햄버거 먹었어요.
야채도 싱싱하고 구운 고기맛이 진짜 예술!
함께 먹는 베이컨과 치즈 올린 감자 후라이
그리고 최애 어니언링까지~
진짜 최고입니다요.
솔티드카라멜 쉐이크 얼마나 맛있게요~
감자 찍어먹으면 더 예술!!!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