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18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아침에 일어나서 밥을 먹기가 조금 부담스럽기도 해서 식이섬유를 먹어줘야 되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계란 두 개랑 그리고 샐러드 같이 먹어줬습니다. 계란은 단백질인데 하루에 2개씩 먹어주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계란은 두 개 먹어줬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251kcal
다도락계란샐러드
4.9(리뷰 49개)
·식단기록5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