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아침에 일어나서 밥을 먹기가 조금 부담스럽기도 해서 식이섬유를 먹어줘야 되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계란 두 개랑 그리고 샐러드 같이 먹어줬습니다. 계란은 단백질인데 하루에 2개씩 먹어주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계란은 두 개 먹어줬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251kcal
다도락계란샐러드
4.9(리뷰 49개)
·식단기록5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