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꽁치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꽁치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0
빕도둑 꽁치조림이예요
채소 손질: 무는 1cm 내외로 썰고, 감자는 전분기를 빼거나(물에 잠깐 담금), 시래기는 삶아 물기 짜서 먹기 좋게 자르세요
양념 준비: 간장·고춧가루·고추장·설탕·마늘(필요 시 생강/맛술)을 섞어 양념장을 만드세요
냄비 세팅: 무/감자/시래기를 바닥에 깔고 꽁치와 통조림 국물을 넣은 뒤 물을 소량 추가해 끓이세요.
졸이기: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줄이고 국물을 끼얹어가며 자작해질 때까지 졸이되, 꽁치는 뒤적이지 않게 흔들어 눌어붙음을 방지하세요
#일반식 #점심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