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닭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mou님의 닭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9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구워먹는 닭갈비 너무 맛있어요 숯불향도 가득해서 좋았고 다양한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한 식사였어요 또 대파도 구워져서 나와서 같이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여기에 면요리 하나 추가해서 먹어도 괜찮았을거 같아요 또 먹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닭갈비
4.8(리뷰 554개)
·식단기록2.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