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파스쿠찌 수플레 치즈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파스쿠찌 수플레 치즈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입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내리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예술이네요. 치즈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 느껴지면서도, 수플레 특유의 가볍고 폭신함 덕분에 무겁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너무 달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네요. 진한 아메리카노 한잔 곁들여 오후에 힐링하는 디저트 타임으로 딱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30kcal
파스쿠찌수플레 치즈케이크
4.7(리뷰 3개)
·식단기록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