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아들이 롯데백화점에서 사다준 호주산 와규
차돌박이 ~입니다. 후라이팬을 달군뒤 그대로
한장씩 풀어 얹고 허브솔트 뿌려 앞뒤로 구웠어요. 호주산이지만 한점 먹어보니 한우랑 구분이
안되고 아주 부드럽고 육즙도 나오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쌈채소에다 싸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