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쿵님의 우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쿵님의 우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쿵
리뷰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웨이팅 후 들어간 우설집
일본하면 우설 먹어야 했는데 생각보다 실망한 여행 첫 식사
우설 양이 적은데 밥은 많고 생각보다 질겨서 우설 맛있다고 하던데 왜? 라는 생각을 함
다음번엔 진짜 맛있는 집에서 우설 먹어봐야겠다고 다짐하면서 나왔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4kcal
우설
4.9(리뷰 32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