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디815님의 가지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헤이디815님의 가지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헤이디815
리뷰2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요즘 가지를 정말 저렴허게 팔더라고요
6개나 사왔답니다
거지를 씻어 전자렌지에 넣고 4분익혀꺼낸후 잠시 긱히고 칼의 옆면으로 가지를 두들겨 납작허게 만들어줘요
그리고 생선배를 가르듯 한 족에 칼을 깊숙히 넣어 넓게 포를뜬후 펼쳐주었어요
양념장;간장1,물1.간마늘1/2,알룰로스1
팬을 중불로 달군후 찐가지를 넣고 위에
양념장을 발라 앞뒤로 살짝 구워주고
참깨와 들기름약간 후추약간 뿌려 완성합니다
길게 결대로 젓가락으로 찢어 먹으면 됩니다
너무 맛있게 🍆 한개 순삭입니다
다음번에는 치즈 올려서 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60kcal
가지구이
4.9(리뷰 1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