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디815님의 가지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헤이디815님의 가지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헤이디815
리뷰1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요즘 가지를 정말 저렴허게 팔더라고요
6개나 사왔답니다
거지를 씻어 전자렌지에 넣고 4분익혀꺼낸후 잠시 긱히고 칼의 옆면으로 가지를 두들겨 납작허게 만들어줘요
그리고 생선배를 가르듯 한 족에 칼을 깊숙히 넣어 넓게 포를뜬후 펼쳐주었어요
양념장;간장1,물1.간마늘1/2,알룰로스1
팬을 중불로 달군후 찐가지를 넣고 위에
양념장을 발라 앞뒤로 살짝 구워주고
참깨와 들기름약간 후추약간 뿌려 완성합니다
길게 결대로 젓가락으로 찢어 먹으면 됩니다
너무 맛있게 🍆 한개 순삭입니다
다음번에는 치즈 올려서 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60kcal
가지구이
4.9(리뷰 16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