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로뜨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를로뜨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를로뜨
리뷰4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유부초밥 키트 구매해서 크래미 유부초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쌀밥에 식초와 후리가케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크래미는 찢고 다진양파 다진피클 마요네즈 홀그레인머스터드 후추 넣고 잘 섞고 유부 위에 깻잎 얹고 김 얹고 밥 올리고 크래미샐러드 올려 잘 말아주면 끝!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