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2
굴의 고소한 풍미가 시원한 국물에 잘 배어 있다. 면발이 부드럽게 넘어가고 파향이 더해져 깔끔하다. 해산물 좋아하면 만족도 높은 칼국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알수없음
리뷰174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