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짱짱맨님의 망고사고포멜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짱짱맨님의 망고사고포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짱짱맨
리뷰56
조회수 3 작성일자 26.05.30
요즘 핫하다는 양쯔간루! 망고 포멜로 사고를 드디어 먹어봤어요 🥭🥥 망고의 달콤함과 코코넛 밀크의 부드러운 풍미가 정말 잘 어우러져 한입 먹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 펄과 자몽 과육까지 들어가 식감도 다양해서 끝까지 질리지 않게 즐길 수 있었고, 차갑고 시원해서 디저트로 딱이더라고요. 달달하면서도 과일의 상큼함이 살아 있어 요즘 왜 인기 있는지 바로 이해됐던 메뉴였습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00kcal
망고사고포멜로
4.7(리뷰 13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