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2
기름에 살짝 구워져 겉은 바삭, 안은 짭짤하게 촉촉하다. 밥반찬으로 딱 맞는 간이라 자꾸 젓가락이 간다. 단순하지만 은근히 중독되는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174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