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짱짱맨님의 마라샹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짱짱맨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짱짱맨
리뷰6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퇴근 후 마라샹궈를 포장해와서 맥주랑 함께 즐겼는데 하루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 맵찔이라 살짝 걱정했지만 1단계로 주문하니 부담 없이 맛있게 먹기 딱 좋더라고요 😊 얼얼한 마라 향은 은은하게 느껴지고, 다양한 재료들이 양념에 잘 배어 있어 계속 손이 갔어요. 시원한 맥주 한입과 매콤한 마라샹궈 조합이 정말 최고였고, 퇴근 후 야식으로 완전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
#일반식 #야식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