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2190님의 오징어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2190님의 오징어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2190
리뷰2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오징어볶음 했어요
매콤달콤한 양념이 땡겨서 오징어에 잘 배이게 고추가루 많이 넣었고 양파, 당근, 버섯이랑 넣어서 푸짐하게 해 먹었어요 생물오징어라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었함께 볶은 양파·당근·대파 등의 채소는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었지요 오징어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 함량이 낮으며, 채소는 비타민과 식이섬유를 보충해 주어 영양 균형에도 도움이 되었어오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오징어볶음
4.8(리뷰 5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