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단무지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단무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0
조회수 2 작성일자 26.05.30
반찬으로 먹은 단무지무침!
단무지를 꽉 차서 무친건지 물기가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단무지 특유의 새콤달콤한맛도 좋고
갈은깨랑 고추가루 파 넣고 무쳐서 굿굿
별거없는데 맛있는맛ㅎ
담백한 이북식손만두랑 먹으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60g)
25kcal
단무지무침
4.8(리뷰 18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