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호두과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호두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밥을 먹었는데 뭔가 부족하다. 냉동실을 뒤지니 호두과자가 있다. 요즘은 세상좋다. 얼려놨다. 10분정도 실온에 두면 녹아서 먹을수 있다. 오래보관이 가능하다. 이거이거 별미다. 파또 많이들어있고 호두도 꽤크다. 간식으로 딱이다
#일반식 #간식

1개(16.66g)
41kcal
호두과자
4.8(리뷰 28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