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사조 짬뽕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사조 짬뽕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173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0
점심때 짬뽕 우동 먹었습니다. 혼자 저녁 점심으로 먹게 되었고
은유가 혼자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보니까 가서 잘 먹고 있어요. 배가 부르게 먹었고. 야채도 많고 면도 많고 양이 이렇게 많은 편이다 보니까 혼자 먹기엔 되게 배가 부르게 먹을 수 있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55kcal
사조짬뽕우동
4.8(리뷰 21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