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14님의 명동교자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14님의 명동교자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14
리뷰5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오랜만에 가본 명동칼국수 여전히 많은 웨이팅과 맛있는 닭육수를 베이스로 만두와 더불어 같이 먹는 매콤한 김치역시 한몫한다~~ 나의 20,30,40,50대를 같이 주~욱 나이드는 멋진 교자집이다... 오늘은 나의 예쁜동생들과 먹었지만 다음엔 식구들과두 꼭 같이가야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0g)
531kcal
명동교자칼국수
4.8(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