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젯트님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젯트님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젯트님
리뷰1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명태조림은 야간 매콤하면서도 달달해서 막걸리를 부르는 술안주로도 일품이지만 하얀 쌀밥에 조린 명태를 올려 먹으면 육고기 요니 보다 훨신 맛도좋고 성인병 염려도 없어 요즘시대에 권장하는 밥 반찬이다. 어린이가 먹기에는 약간 맵다. 같이 요리된 씨레기도 별미 스럽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