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팔도 왕뚜껑 국물 라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팔도 왕뚜껑 국물 라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0
우와우 오늘은 커뮤에서 핫한 왕뚜껑 국물라볶이를 늦게나마 먹어보았습니다.
환경 호르몬 문제로 플라스틱용기->유리용기로 바꿔서 조리했어요.
끓는 물 250ml정도 넣고 전자렌지에 3분 30초 정도 돌리니 적당히 쫄깃한 면발 완성.
생각보다 양이 많진않아서 반숙계란이랑 오징어 튀김도 같이 먹었어요.
국물이 감칠맛이 미쳤고 적당히 매콤한맛에 달달함까지..
굳이 맛집안가도 여기가 떡볶에 맛집인듯
남은 국물에 밥볶아서 먹으면 맛날듯 해요.
#일반식 #저녁

1개(130g)
520kcal
팔도왕뚜껑 국물 라볶이
4.8(리뷰 20개)
·식단기록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