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양상추샐러드 드레싱
기본 찬으로 양상추 샐러드가 나왔는데 드레싱이 무척이나 신기했다.
수박색의 수박을 갈아놓은 듯한 걸죽한 드레싱이 뿌려져있는데 달지않고 밍밍한듯 짭짤한 듯 굉장히 독특하면서 무난한 소스였다. 호불호도 없을 것 같고 그렇다고 자극적이어서 양상추의 맛을 못느끼게 하지않았다.
수박인거 같은데 수박맛이 전혀 안나서 궁금증을 자극했다. 다음에 꼭 물어봐야겠다.
#일반식 #점심

1테이블스푼(16g)
59kcal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4.9(리뷰 63개)
·식단기록2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