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미소야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미소야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우동이랑 달걀가지 같이 먹어요 우동은 금방 삶아주고 국물 육수링 계란 반숙이랑 먹으면 딱입니다 반숙이아주 촉촉하게 잘익어서 맛있었어요 우동면이 촉촉해서 좋았어여 계란을 너무 좋아해서 우동면이랑같이 호로록 먹을 때 먹어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5g)
404kcal
미소야우동
4.7(리뷰 18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