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미소야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미소야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우동이랑 달걀가지 같이 먹어요 우동은 금방 삶아주고 국물 육수링 계란 반숙이랑 먹으면 딱입니다 반숙이아주 촉촉하게 잘익어서 맛있었어요 우동면이 촉촉해서 좋았어여 계란을 너무 좋아해서 우동면이랑같이 호로록 먹을 때 먹어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5g)
404kcal
미소야우동
4.7(리뷰 18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