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동료들과 맛있게 먹은 미소라면입니다.미소라멘은 일본의 전통 발효 된장을 베이스로 한 국물 라멘이죠.
돈코츠나 쇼유라멘과는 또 다른 매력이에요.된장찌개처럼 구수하지만, 일본 미소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감칠맛이 먼저 느껴져요 돼지뼈나 닭고기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미소를 섞기 때문에, 국물이 불투명하고 걸쭉해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