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아님의 웰스토리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랑이아님의 웰스토리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랑이아
리뷰181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0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과 풍부한 영양가로 병원 푸드코트 환자식이나 보양식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이용자들의 주된 후기 및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맛과 식감: 묽지 않고 적당한 점도를 가지고 있어 식감이 좋으며, 전복 특유의 비린내 없이 슴슴하고 깊은 맛을 냅니다.영양과 건강: 소화가 잘되면서도 단백질과 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해 환자들의 원기 회복이나 속 편한 식사로 자주 이용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258kcal
웰스토리전복죽
5.0(리뷰 4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