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소바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얼마전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서
얼음이 사르르 있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소바를 먹으러 갔습니다ᆢ소바 자체가 맛은 약가 독특하고 면은 쫄깃하고 조미김도 살짝 얻혀져있어서 맛이 정말 최고 였습니다ㆍ다이어트하면서 면이먹고싶을때ᆢ소바가 최고 완전추천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