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훙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훙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훙
리뷰50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롯데리아는 내가 어릴때부터 참 좋아해서 자주가서 먹곤했다. 생일잔치도 햄버거를 먹으며 친구들이랑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데리버거를 제일 좋아했지만 새우버거가 나중에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지금도 자주 사먹는것 같다. 고소하고 소스가 너무 담백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