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제육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제육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언니형부랑 남편이랑 넷이 몸보신도 할겸해서 전복집을 갔는데ᆢ거기에 어울리지않게 제육볶음이 있어어 어떤맛일까 생소해서 시켰는데ᆢ숮불향이 나면서 전복도 들어가있고 맛은 강하지않고 씹는 식감도 정말로 부드러워서 다시한번 먹어보고 싶은 맛이였습니다ᆢ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0kcal
제육볶음
4.8(리뷰 481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