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제육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제육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39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언니형부랑 남편이랑 넷이 몸보신도 할겸해서 전복집을 갔는데ᆢ거기에 어울리지않게 제육볶음이 있어어 어떤맛일까 생소해서 시켰는데ᆢ숮불향이 나면서 전복도 들어가있고 맛은 강하지않고 씹는 식감도 정말로 부드러워서 다시한번 먹어보고 싶은 맛이였습니다ᆢ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0kcal
제육볶음
4.8(리뷰 465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