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오늘은 점심을 먹고 간식으로 던킨 도너츠를 먹었습니다. 정말 도너츠 종류도 많고 맛있어서 도너츠 고르기가 힘들지만 초콜릿이 들어간 도너츠를 좋아해서 구매를 했고 정말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밀크초콜릿 코팅에 부드러운빵까지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